커뮤니티 수강후기

수강후기

서수원직업전문교육원의 훈련과정을 수료한 훈련생들의 다양한 후기들을 확인하세요.
제목 품질경영(QM/QC)과정 6회차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자 2020-10-16


훈련기간 : 2019-07-22 ~2019-12-26 (6회차)

6회차 수강후기

 

 

- 현재도 아주 좋은 환경에서 아주 좋은 조건으로 공부를 하였지만 국가에서 훈련기관에 좀 더 지원을 해주어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.

 

- 훈련기간동안 많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서 보람된 시간이었고, 잘 가르쳐 주신 선생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.

 

- 부족한 점에 있어서 많이 도움이 되고 필요로하는 분야를 더 배우고 익힐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

 

- 품질뿐 아니라 기본적인 업무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품질에 기본을 배우는데 좋았습니다.

 

- 좋은수업감사합니다.

 

- 훈련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정립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. 이번 훈련을 통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맛 보았습니다. 앞으로 취업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꼭 취업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- 처음에 기초적인 자격증을 따고 취업을 희망하여 지원하였는데 생각보다 많은 자격증을 취득할수있었고 선생님들이 열정적으로 수업하시는 모습을 보고 더열심히 하게된것같습니다. 회계최문용선생님 !! 제일 열심히 가르쳐주신것같아요!! 그리고 담임선생님 수료까지 잘 이끌어주시고 덕분에 기초적인 정보능력관련 자격증을 전부 취득하게되어서 좋았습니다 서수원 최고!!!!!!!!!!!!

 

- 낯설수도 있는 여러 과목들을 각 과목 선생님들이 잘 가르쳐주시고 수업이 끝난 후에도 복습 같은 걸 도와주셔서 아주 좋았습니다. 과정이 끝나고 나서도 따로 응시 할 시험들에 지식이 있으시면 관련 자료과 해설을 해주셔서 정말 고마웠습니다. 많은 자격증을 따게 되고 과정을 이수하게 되어서 취업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.

 

- 소희 말하는 경단녀로 "난 잘할수있을거야"라는 열정만으로는 취업에 어려움이 있다는것을 깨닭았습니다. 아이들 케어를 병행해야 하는 상황이라 교육과정을 결심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해야 했습니다. 가족들의 도움으로 5개월 과정을 성실히 수행하였고, 재취업을 연계할 수 있는 자격사항들이 갖추어 졌습니다. 5개월을 그냥 보내느냐, 의미있게 보내느냐는 본인의 몫인것 같습니다. 마지막으로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교육할 수 있게 물심양면 도와주신 원장님과 대표님,박유진담임선생님,최문용회계선생님,다른 모든선생님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.

 

- 지난 약 6개월 동안 품질경영(QM/QC)과정을 이수 하면서 취업에 필요한 여러 자격증들과 ,이력서 작성하는 방법, 실무에 유용한 정보들등 많은 것을 얻고 취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. 품질경영(QM/QC)과정을 이수후에 취업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. 좋은선생님들에게 좋은경험 얻고 갑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- 저는 품질,회계 분야 쪽에 지식이 없어서 수강전 많이 걱정 하였지만 저같은 초보도 이해할 수 있었을 만큼 수업내용이 쉽고 좋았습니다. 알려주시는 선생님들도 관련 분야에서 지식이 많고 경력이 많은 선생님들이라 실무에 나가서도 수업내용을 활용할 수 있게 가르쳐 주시고 자신들의 경험담들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. 개인 상담및 학생들도 잘 관리해 주시고 불편한 점들도 수시로 물어봐 주셔서 개선할 점을 개선해 주시고 학생들이 학원을 잘 다닐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. 긴 시간은 아니었지만 많은 걸 배울 수 있었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.

 

- 품질에 대해 모르던 제가 품질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알게되었고, 특히나 현장에서 근무하셨던 선생님들의 수업내용은 더 유익했던것 같습니다. 항상 잘 이끌어주시던 담임선생님 감사드리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. 회계에 대해서 하나도 몰랐었는데 수업 잘 이끌어가주신 회계선생님도 감사드립니다. 교육기간동안 상당수의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어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. 모두들 수업 잘 이수하셨으니까 취업 좋은곳으로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
 

- 5개월이 까마득했는데, 수료를 하게 되었네요~ 저희반 분위기가 너무 좋아 개인적으로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. 모두 자기개발을 위해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고, 선생님들 또한 저희를 위해 애쓰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. 특히 박유진 담임쌤 너무 고생 많으셨구요~알게 모르게 항상 신경써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. 그리고 최문용쌤~ 열정에 감사드리고, 선생님 덕분에 더욱 자세히 공부할수 있었고, 마지막까지 용기 불어넣어주셔서 감사드려요^^ 그리고 대표님과 원장님도 늘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저희반 모두 노력한만큼 좋은결과 있었음 좋겠네요~모두 화이팅 입니다!!!

다운로드수 0